맛집

드디어 가본 강릉 교동짬뽕 그런데 여기가 원조 맞나요?!

shanxi 2022. 1. 29. 22:22
728x90

안녕하세요 꼼떡맘이예요

제가 참 자주 강릉을 가는데 드디어 !!! 교동짬뽕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제가 간곳 원조가 맞나요?!

한번 봐주세요!!!!! 

가기전에 블로그에 찾아봐도 그 근처에 별도로 주차할곳이 없다고 하였고 요렇게 선이 되어있는 곳은 주차해도 무방할것 같다고 해서 가게 근처에 주차를 했습니다.

강릉은 무상 주차장이 꽤나 많은데 요근처에는 요렇게 길가밖에 없더라구요! 그건 좀 아쉽습니다.

강릉맛집 교동짬뽕 강릉본점! 제가 간곳은 바로 이곳입니다. 

여기가 본점? 원조 맞나요? 왜냐면 제가 본 곳은 분명 짬뽕밖에 안팔았는데 여기에는 짜장면도 팔아요! 

그래도 저희는 짬뽕만 두개 시켜보았쥬!! 

강릉맛집 교동짬뽕에서 짬뽕을 주문하면 요렇게 그릇하고 단무지그릇을 주신답니다! 

그릇이 왜필요한지는 아래 짬뽕을 보시면 아실꺼랍니다! 짬뽕안에 꽤나 다양한 것들이 들어있답니다~ 

강릉맛집 교동짬뽕 원조의 짬뽕입니다.

모가 진짜 많이 들어있죠?! 거기에다가 굴도 들어있습니다. 신기방기 ㅎㅎ 그리고 국물이 되게 탁한데 그 이유는 아무래도 고기가 많이 들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강릉맛집 교동짬뽕 원조점은 새우와 홍합은 꽤나 많이 들어있고 이렇게 굴이 들어있는데 저는 굴을 안먹는편인데 요기 익혀져 있는 굴은 또 먹을만 하더라구요! 국물에는 후추맛이 많이 납니다. 

이렇게 버섯이랑 고기가 꽤나 크게 들어있습니다! 

저는 짬뽕을 먹을때 사실 면을 많이 먹는편이 아니고 요런 건더기 같은거를 더 많이 먹는편이거든요! 그래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면도 맛있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생각해보니까 교동짬뽕하면 몬가 매운 이미지가 많이 있었는데 그렇게 맵다는 생각은 많이 안들었습니다. 저는 엽떡도 초보맛정도 먹는편인데 요건 그정도 맛이예요!

저희남편은 저보다 더 맵찔인데 이렇게 다 먹었답니다.

국물에 아주 후추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혹시 후추맛을 싫어하신다면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작년 설에는 강릉에 꽤 많은 분들이 오셨는데 이번에도 강릉에 오신다면 요기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제가 간곳은 바로 여기랍니다! 

그런데 네이버 지도에 교동짬뽕을 치니까 요기에서 조금 떨어진곳에 또 있더라구요 ㅎㅎ 

다음번에는 거기가서 한번 먹어보고 비교 후기를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