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떡맘이예요
오늘은 마지막 충무로맛집이 될것 같네요 ! 충무로에서 3년정도 살았는데 집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옛날통닭집이 있는지 몰랐어요 ㅠ
그래서 거의 이사하기 직전에 포장하러 가보았는데 저희 아들도 너무 맛있게 먹고 처음이자 마지막이라서 더 아쉬웠답니다 어렸을때 상장받았을때 먹었던 그런맛!!
브라운 치킨 위치부터 공유할께요!


충무로역에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사이에 있어요 여기가 인쇄소가 많고 노점들이 많이 있어요!
노점들이 많아서 어딜갈까 마지막 맛집으로 브라운호프를 꼽은 이유는 네이버리뷰가 계속 노출되더라구요 ㅎ블로그나 티스토리리뷰가 아님 영수증리뷰 요즘 맛집들이 하면 음료쿠폰도 주고 해서 올라오긴 하지만 찐리뷰도 많아서 자주 보는편인데 여기 진짜 맛집이더라구요


충무로맛집 브라운호프라고 네이버에서 치고 전화를 해서 반반치킨으로 포장을 시켰어요!
거기서 주문해서 먹으면 몬가 더 맛있었겟지만 아이둘이랑은 집에서 먹는게 훨씬편하쥬 ~ 집이랑 가까워서 거기서 먹는거랑 거의 비슷했던거 같아요!! 요즘 레트로레트로 하는데 진짜 레트로는 옛날치킨이쥬!


충무로맛집 브라운호프 안에도 요렇게 옛날 느낌그대로 !
이동네에는 요런 호프도 꽤나 많은데 다 다니지 못한것도 좀 아쉽네요 ~ 지금와보니 다 가보고 싶네요 !
충무로역쪽에 가까운곳에 엄청 유명한곳도 가보았는데 약간 생각이 잘 안나더라구요 하지만 브라운은 기억에 남더라구요!

요렇게 반반치킨을 주문하면 요렇게 치킨무와 양배추샐러드를 함께주시는데 두개다 너무 맛있어요!
치킨도 맛있는데 요런 주전부리도 입맛에 쏙쏙 맞더라구요 ~



치킨무도 요렇게 직접 만드시는것 같더라구요 !
저희도 집에서 무가 많이 있을때에는 치킨무를 만들어 먹는편인데 요렇게 만든건 딱 티가 나더라구요 ~


왜 양배추 샐러드는 넘이 만든게 맛있을까요?!
우리집에도 양배추가 많을때 만들어 먹을 생각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치킨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양배추 샐러드 !! 다음번에 집에서 닭 에프에서 구워먹을때 같이 해먹어야겠어요!


양념치킨이랑 후라이드 두가지 반반으로 시켰는데 양 좀 보세요 !
반반인데 두마리같죠?! 양념도 너무 맛있구 후라이드도 너무 맛있어요!! 진짜 시장에서 사먹었던 그맛!!

브라운호프 치킨 요렇게 뜯어보니까 더 맛있어 보이쥬~~
한동안 크리스피 치킨이 맛있던데 또 요즘은 이렇게 옛날통닭을 찾아먹게되더라구요!!

역시 치킨에는 맥주!!!
맥주한잔 따라서 치킨이랑 먹으면 세상 스트레스 모두 폭파!! 특히 여름에 더 맛있는 치맥!!!


치킨에 살도 많고 후라이드는 자극적인 후추맛이 심하지 않아서 맛있게 아들이랑 뼈까지 먹을기세 ㅎㅎ
또한번 먹을 기회가 없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